닫기

비대면 활동후기

home 커뮤니티 비대면 활동후기
메뉴보기

(예시 및 안내)쓰담걷기 비대면 봉사활동 후기

연자봉 | 2021-04-16 | 조회수 : 3714

아래 내용처럼 양식이 있사오니 알맞게 작성하여주시고, 

사진의 순서는 틀려도 무관합니다. 활동하셨는지 알아볼수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글 양식에 맞지않게 작성하실 경우 승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발 게시글 제목에 (완료)기재하지말아주세요 ㅠㅠ

(완료)표시는 저희가 확인하고 승인 되신분께 해드립니다!

(완료)라고 적어두시면 저희는 승인된 게시물인줄 알고 당연히 지나치기 때문에 제목 바르게 작성해주세요!


등록된 후기는 매주 월요일 확인 후 일괄 등록합니다.


비대면 활동(쓰담걷기)의 시간인정은 신청하신 날짜의 오전 9시부터 인정됩니다.

비대면 활동(쓰담걷기)과 다른 봉사활동을 동시에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둘 중 하나가 인정이 불가능해요!

예시)2월 1일에 쓰담걷기 봉사활동 신청 후, 2월 3일에 쓰담걷기 진행, 

2월 5일에 후기 등록, 2월 1일에 다른 곳에서 봉사활동 진행.

위 예시와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쓰담걷기는 물론 다른 곳에서 진행하신 봉사활동이 인정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신청하신 날짜에 활동하시거나 1일 1회의 봉사활동을 권장합니다.


--------------------------------------------------------------------------------------------------------------------------------------


-쓰담걷기 후기 양식-


*이름 : 연자봉

(1365에 등록된 본인 이름 작성)

 

*생년월일 : 1990-01-01

(1365에 등록된 본인 생년월일 작성)

 

* 안전수칙(플로깅편) 교육 이수 확인 문제(영상을 보면 풀 수 있어요^^)

① 본격적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하기 전 가벼운 (               )으로 허리, 종아리 등의 근육을 풀어주면 경련 등의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② 쓰담걷기를 할 때는 (           )이 아닌 (             ), 집게 등을 이용해야 합니다.

③ 물기가 있는 지역에서 쓰담걷기를 하는 경우엔 특히 (                )에 유의해야 합니다.

④ 자원봉사종합보험은 (            ), VMS, DOVOL을 통해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봉사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⑤ 사고발생 시 보험 적용을 위해서는 봉사활동 전까지 1365자원봉사사이트 (             )은 필수입니다.



*후기 :

(봉사자 본인이 느낀 점 자유롭게 50자 내외로 작성)

 



 

활동 사진 첨부 후 아래 스팸필터링 체크 후 글쓰기 클릭하면 완료입니다.

사진을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은 공개/비공개에서 비공개에 체크해주세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목록

| |
등록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